메뉴 건너띄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홍보센터

  • 홍보센터

  • 포토뉴스

포토뉴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 경상북도교육청 ESG실천 업무협약 체결

게시글 정보
작성일: Thu Apr 07 15:14:57 KST 2022
조회수: 1365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춘진)와 경상북도교육청(교육감 임종식)은 7일 교육청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저탄소 식생활 캠페인 '코리아 그린푸드 데이' 추진 및 대국민 홍보 등 ESG 가치 실천 기후위기 인식 개선과 탄소중립 생활 실천 촉진 로컬푸드를 활용하여 지역단위 먹거리 선순환 체계 지원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및 지역 상생 실천 산업수요 맞춤형 교육과정 운영과 현장실습 등 지원에 협력하기로 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 경상북도교육청 ESG실천 업무협약 체결 이미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 경상북도교육청 ESG실천 업무협약 체결 이미지

첨부파일

  • JPG

    220407_경북 미래세대도 '코리아 그린푸드 데이' 동참(참고사진1).jpg

    989.115234375KB
  • JPG

    220407_경북 미래세대도 '코리아 그린푸드 데이' 동참(참고사진2).jpg

    971.4033203125KB

작성자

홍보실 aT홍보실

  • 업무담당자
  • • 담당부서 : 홍보실
  • • 문의전화 : 061-931-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