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 aT소개 > aT비전 2025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셜네트워크 바로가기

로그인 및 영문버전

list

상단메뉴

대한민국 농수산식품의 행복한 변화가 시작됩니다. 대한민국 농수산식품의
행복한 변화가 시작됩니다.

aT비전 2025

aT비전2024

미션

농수산식품산업 진흥을 통해 국민의 안정적인 먹거리 확보와 삶의 질 향상에 기여

비전

대한민국 농수산식품산업을 이끄는 힘,aT!

비전 테이블
대한민국농수산식품 산업을이끄는 힘
전(全) 국민을 포용하는 상생협력과 사람중심 가치 지향
국민의 안전 먹거리 기본권 보장과 삶의질 향상에 기여
지속가능 농어업 실현을 위한 원동력, 혁신적 역할 수행

핵심가치

  • 농업가치(Worthy)
  • 혁신주도(Innovation)
  • 국민참여(Together)
  • 사람중심(Human)

믿을 수 있는 농업, 국민신뢰받는aT(agriculture comes with Trust)

핵심가치와 주요의미
핵심가치주요의미
농업가치 사회적.공익적 가치 기반 지속가능 농어업(어업포괄) 실현
혁신주도 고유의 역할.기능 강화를 토대로 국민과 농어업 발전을 위한 혁신 선도
국민참여 소통·참여(수단명시)를 통한 국민 포용과 열린 경영으로 동반성장 도모
사람중심 국민·근로자(구체화)의 생명·안전과 발전을 경영의 최우선가치로 삼음
국민신뢰 안전 먹거리와 사회적·미래발전적 가치 창출로 국민 신뢰 제고

전략목표

  • 사회적가치를 창출하는 경영혁신구현
  • 수급안정 위한 국산농산물 자립기반 확보
  • 유통개선 통한 국산 농산물 안정 공급체계구축
  • 농어업인의 소득 향상을 위한 K-Food 수출 활력 제고
  • 식품산업 육성 통한 국산원료 사용증대

전략과제

  1. 1 공익적 가치창출 경영혁신 기반구축
  2. 2 고객과 국민을 위한 안전 경영
  3. 3 미래환경 대응 경영개선 추진
  4. 4 선제적 수급관리
  5. 5 식량작물 자급환경 조성
  6. 6 비축농산물 안전관리
  7. 7 뉴노멀 시대의 농식품 신유통 선도
  8. 8 유통주체 경쟁력 제고
  9. 9 안전먹거리 공급체계 구축
  10. 10 수출시장 및 유통채널 다각화
  11. 11 고부가 K-Food 육성
  12. 12 농어가·중소수출업체 경쟁력 강화
  13. 13 식품기업 국산원료 사용 활성화
  14. 14 식품·외식기업 성장지원
  15. 15 식품산업 인프라 강화

업무담당자 담당부서 : 전략기획부 /  담당자 : 백지선 /  문의전화 : 061-931-1317

정보만족도
별점(4.3점/5점) 별점(4.3점/5점) 별점(4.3점/5점) 별점(4.3점/5점) · 총279건 평가 · 평균4.3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