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 열린경영 > 윤리경영 > 윤리경영 개념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셜네트워크 바로가기

로그인 및 영문버전

list

상단메뉴

대한민국 농수산식품의 행복한 변화가 시작됩니다. 대한민국 농수산식품의
행복한 변화가 시작됩니다.
    • >윤리경영이란?

      • 윤리경영이란 기업활동의 전 과정에서 고객, 임직원뿐만 아니라 협력회사, 지역사회, 지구환경 등의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에 대한 윤리적, 사회적 책임을 다함으로써 성장, 발전해나가는 상생의 경영 방식을 말하는 것입니다.
        윤리경영을 통해 기업은 조직의 위험요소를 관리/제거하고 외부의 기대요구를 수용/실현함으로써 21세기 글로벌 경제 하에서 기업의 가치 있는 생존과 지속적인 발전을 추구합니다.
윤리경영이란

윤리경영

조직의 위험요소 관리/제거 외부의 기대요구 수용/실현

  • 사업고객

    고객만족, 신뢰받는 서비스

  • 임직원

    인간존중, 화합과 소통의 기업문화

  • 국가와 사회

    법규준수 / 환경책임, 사회공헌

  • 이해관계자

    투명한 회계, 이익창출

  • 회사

    일할 맛 나는 일터, 공정한 처우

  • 시장 및 협력회사

    공정한 거래/ 동반성장, 시장질서 존중

기업의 가치있는 생존과 지속적인 발전

 

업무담당자 담당부서 : 사회가치창출부 /  담당자 : 이보령 /  문의전화 : 061-931-1342

정보만족도
별점(4.0점/5점) 별점(4.0점/5점) 별점(4.0점/5점) 별점(4.0점/5점) · 총26건 평가 · 평균4.0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