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 열린경영 > 윤리경영 > 윤리경영 개념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셜네트워크 바로가기

로그인 및 영문버전

list

상단메뉴

대한민국 농수산식품의 행복한 변화가 시작됩니다. 대한민국 농수산식품의
행복한 변화가 시작됩니다.
    • >윤리경영의 개념

      • 기업활동의 전 과정에서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에 대한 윤리적·사회적 책임을 이행하는 상생의 경영방식
        * 고객, 임직원, 협력회사, 지역사회, 미래세대 등
        조직의 위험요소를 관리·제거하고 외부의 기대요구를 실현하여 기업의 지속적인 발전을 추구
윤리경영이란

윤리경영

조직의 위험요소 관리/제거 외부의 기대요구 수용/실현

  • 사업고객

    고객만족, 신뢰받는 서비스

  • 임직원

    인간존중, 화합과 소통의 기업문화

  • 국가와 사회

    법규준수 / 환경책임, 사회공헌

  • 이해관계자

    투명한 회계, 이익창출

  • 회사

    일할 맛 나는 일터, 공정한 처우

  • 시장 및 협력회사

    공정한 거래/ 동반성장, 시장질서 존중

기업의 가치있는 생존과 지속적인 발전

 

업무담당자 담당부서 : ESG경영부 /  담당자 : 박주성 /  문의전화 : 061-931-1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