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소셜네트워크 바로가기

로그인 및 영문버전

list

상단메뉴

홍보센터
aT, 교보생명과 ‘고객만족경영’ 교류협약
  • 작성일Mon Jun 29 13:42:15 KST 2009
  • 조회수2653

 - ";맞춤형 컨설팅으로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제공"; -


□ aT(농수산물유통공사, 사장 윤장배)는 CS 선도기업인 교보생명(사장 신용길)과 29일 양재동 aT센터에서 ';고객만족 선도경영을 위한 교류협약';을 체결했다.

□ aT 윤장배 사장은 ";aT가 5년 연속 고객만족도 최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지만 이번 교류협약은 고객에게 더욱 신뢰받는 기관으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이라며 ";교보생명의 차별화된 고객서비스 기법을 공유함으로써 aT의 고객만족 역량이 더욱 신장되기 바란다";고 밝혔다.

□ 이번 협약에 따라 aT 임직원들은 향후 1년 동안 교보생명의 다윈(DA-Win)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받아 사업 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고객응대요령, 전화예절 등 사례 중심의 맞춤형 컨설팅을 받게 된다.

□ aT 관계자는 ";aT가 자체적으로 시행하고 있는 CS교육에 민간기업의 선진화된 고객만족경영 노하우를 접목시킴으로써 앞으로는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서비스를 보다 다양하게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첨부파일
작성자

관 **

OPEN 출처표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업무담당자 담당부서 : 홍보실 / 문의전화 : 061-931-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