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소셜네트워크 바로가기

로그인 및 영문버전

list

상단메뉴

홍보센터
aT, 삼계탕 시식 통해 안전성 및 판매촉진 캠페인
  • 작성일Wed May 14 17:07:39 KST 2008
  • 조회수4563

 

  ";삼계탕, 닭곰탕, 오리고기, 계란… 안심하고 드세요.";


  조류인플루엔자(AI)로 인한 소비감소와 가격하락으로 양계농가의 시름이 깊어가고 있는 가운데 aT(농수산물유통공사)가 15일(목) 낮 aT센터 구내식당에서 ';삼계탕 시식회';를 갖고 판매촉진운동을 벌인다.


  이날 윤장배 aT사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aT센터 입주사 직원 등 300여명은 구내식당에서 조리한 ';삼계탕';으로 점심식사를 하며 가금류 불안심리 타개와 안전성에 대해 적극 알릴 계획이다.


  또한, aT는 이번 가금류 소비촉진 운동을 1회성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aT센터 구내식당의 급식 정례화를 추진, 최소 주1회 이상 삼계탕, 닭곰탕, 계란 등 관련 제품 배식을 실시하기로 했다.


  만에 하나 조류인플루엔자에 감염된 가금류라도 75℃ 이상에서 5분 이상 가열하면 바이러스가 죽기 때문에 안심해도 된다는 게 aT 관계자의 설명이다.


  윤장배 aT 사장은 ";조류인플루엔자의 막연한 불안감에 따른 소비심리 위축으로 농가의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다";며 ";소비 안전성 홍보 및 관련제품의 판매촉진을 통해 어려운 양계농가 살리기 운동을 적극 벌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작성자

관 **

OPEN 출처표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업무담당자 담당부서 : 홍보실 / 문의전화 : 061-931-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