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소셜네트워크 바로가기

로그인 및 영문버전

list

상단메뉴

홍보센터
마케팅전략 수립과 상품개발’과정 2기 교육생 모집
  • 작성일Tue Oct 15 14:29:19 KST 2013
  • 조회수976

‘식품중소기업을 위한 마케팅전략 수립과 신상품개발 방법 전수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경기도 수원시 소재의 aT농식품유통교육원에서 ‘마케팅 전략 수립과 상품개발 과정’ 교육을 진행한다.

□ 이 과정은 성공적인 신상품 개발과 마케팅을 위한 실무교육으로 신제품 개발 프로세스를 명확히 이해하고, 그 이해를 바탕으로 기업의 실제 제품 개발 과정에 쉽게 적용할 수 있도록 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

□ 교육내용은 신제품의 성공과 실패요인을 시작으로 신제품 개발 아이디어의 도출과 콘셉트 선정 과정 전반을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 이를 바탕으로 새로 개발된 상품의 포지셔닝 전략 및 출시 후 마케팅 전략까지 전수한다.

□ 특히 이번 과정에서는 신제품 콘셉트에 따른 포장디자인 적용전략을 추가하였으며 마지막으로는 현업적용성 신제품 마케팅 기획서를 작성해 봄으로써 학습했던 전략들을 실질적으로 되짚어보는 시간을 갖는다.

□ 교육대상은 식품제조․가공․유통업체와 농어업법인 임직원, 마케팅 업무담당자 등으로 재직근로자에 한한다. 이 교육은 3일에 거쳐 19시간동안 진행되며 교육비 34만원 중 90% 이상이 국고 지원되어 자부담 교육비 3만원으로 참가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edu.at.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문의는 식품교육팀(031-400-3537)으로 하면 된다.

첨부파일
작성자

홍보실 고정태

OPEN 출처표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업무담당자 담당부서 : 홍보실 / 문의전화 : 061-931-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