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의 착한편지, 윤리백설기 배포 등‘Clean aT’구현 노력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aT 윤리청렴주간’을 맞아 CEO의 착한편지를 시작으로 윤리백설기 배포, 윤리딜레마 자가진단테스트, 윤리딜레마 사례공모, 전문가 초청강연 등 다양한 기념행사를 펼친다.
□ aT는 지난해에 11월 11일을 윤리의 날로 제정한 바 있다. 올해는 윤리의 날이 있는 11월 5일부터 11일까지를 ‘aT 윤리·청렴주간’으로 정하여 윤리의식 강화 및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임직원 참여프로그램을 개최할 예정이다. 윤리딜레마 사례 공모를 통해 업무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딜레마 사례를 발굴하고, 이에 대한 해결책 제시를 통해 실질적인 윤리적 의사결정능력 향상을 도모할 계획이다.
□ 특히 올해는 aT 임직원뿐만 아니라, 이해관계자들에게 aT의 윤리경영의지를 전파하기 위해 aT센터에 입주한 농수산식품 수출유관업체 등을 대상으로도 윤리백설기를 배포하는 등 윤리적 조직문화 공유를 위해 노력할 방침이다.
□ 김재수 aT 사장은 “기업의 경영목표를 달성하는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기본과 원칙을 지키는 윤리경영의 확산과 정착”이라면서 “윤리·청렴주간뿐만 아니라 지속적으로 윤리조직문화 확산을 위해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홍보팀 관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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