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 90포 어린이재단에 기부 … 상생‧나눔 실천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가 ‘초록우산-aT 상생나눔 직거래장터’와 연계한 사회공헌활동 실천에 나선다.
□ 초록우산-aT 상생나눔 직거래장터는 aT가 개발한 새로운 ‘한국형 상생‧나눔’의 직거래 모델이다. 참여 농어업인은 판매액의 2.5%를 어린이재단에 기부해 소외계층을 돕고, 기부금은 참여 장터의 지역별 어린이재단을 거쳐 해당지역의 재단으로 환류 기부하게 된다.
□ aT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26일 초록우산-aT 상생나눔 직거래장터에서 구매한 쌀 90포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했다. 기부물품은 태풍피해가 극심한 전남 강진의 지역아동센터에 지원될 계획이다. aT는 농가소득 지원을 위한 판촉지원 행사도 실시할 예정이다.
□ 김재수 aT 사장은 “농수산물 정례 직거래장터를 통해 농어민의 소득증진과 어린이 복지향상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개발하여 상생‧나눔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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