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해외 바이어 인터뷰 제공으로 신규시장 개척 지원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가 전자상거래 ‘AgroTrade’ 지원업체를 대상으로 해외 현지 바이어, 유통업체 담당자, 소비자의 상품평가, 개선사항 등에 대한 인터뷰 정보를 제공한다.
□ 수출업체들이 자율적으로 시장개척이 어려운 미개척시장을 대상으로 신규시장에 대한 정보 및 수출상품의 적합성, 수입의사 등에 관한 인터뷰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다.
□ AgroTrade(www.agrotrade.net)는 2000년 3월부터 인터넷을 통한 농식품의 거래알선 및 상품홍보 등을 위해 aT가 운영 중인 전자상거래 사이트로 2011년에는 브라질, 슬로바키아, 스위스, 이스라엘, 요르단 등 미개척시장 진출을 지원해 581만4천여달러를 수출 한바 있다.
□ aT는 오프라인을 통해서 박람회, 판촉전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온라인을 통해서는 신시장개척 및 상품홍보를 통해 농수산식품 수출을 지원하고 있다.
홍보팀 관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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