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소셜네트워크 바로가기

로그인 및 영문버전

list

상단메뉴

홍보센터
aT, 중국 최대 연휴 앞두고 한국인삼 집중홍보
  • 작성일Thu Sep 06 10:17:21 KST 2012
  • 조회수1281

중국 SNS 통한 이벤트 및 홍보버스 운행


□ 중국 SNS 매체 영향력 1위인 신랑웨이보(新浪微博)를 타고 한국 인삼 광고가 전파되고, 중국 최대 인삼 소비시장인 푸젠성(福建省) 3대 주요 도시에 한국 인삼 홍보버스가 운행된다.


□ 농림수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한국산 인삼의 최대 소비시장인 중국의 동절기 인삼소비 시즌을 앞두고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체를 결합한 인삼홍보 광고를 동시에 실시한다.


□ 특히 이번에 실시하는 온라인 마케팅은 중국 SNS 매체 중에서도 전국적인 파급 효과가 가장 큰 신랑웨이보 사이트를 중심으로 중추절과 국경절 연계 네티즌 참여 이벤트 등을 개최한다. 이와 동시에 중국 내 인삼 최대 소비지역인 푸젠성의 푸저우(福州), 췐저우(泉州), 샤먼(厦?) 3대 주요 도시의 인삼소비 집중시기에 맞춰 9월부터 3개월간 인삼홍보 버스를 운행할 예정이다.


□ aT 관계자는 “중국의 선물소비가 왕성한 중추절과 최대 연휴인 국경절을 앞두고 인삼 종주국의 정통성과 청정 재배환경을 강조한 한국산 인삼의 고급이미지를 홍보하고자 한다”면서 “온-오프라인 동시 마케팅을 통해 한국산 인삼의 소비확대 효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첨부파일
작성자

홍보팀 관리자

OPEN 출처표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업무담당자 담당부서 : 홍보실 / 문의전화 : 061-931-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