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춘진)와 한국장학재단(이사장 배병일)은 25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미래 우수 인재 육성과 저탄소 식생활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향후 '저탄소 식생활 실천 운동' 동참으로 먹거리 탄소중립 실천 노력, 장학 제도 연계 사회적 가치 확산을 위한 ESG경영 실천 협력, 농수산식품 산업 분야 미래 우수 인재 육성을 위한 교류 협력 등에 적극 힘을 합치기로 했다.
첨부파일
JPG
240725_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한국장학재단과 미래 인재 육성·저탄소 식생활 확산 업무협약(참고사진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