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춘진)는 7월 25일 나주 본사에서 KTV국민방송(원장 하종대)과 함께 홍보콘텐츠 교류와 저탄소 식생활 ESG 문화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향후 △ 공유 아카이브 ‘KTV나누리’를 활용한 홍보콘텐츠 교류 확대 △ 정부 정책사업 홍보 협력 △ 저탄소 식생활 ESG 실천 운동의 글로벌 확산 등에 적극 힘을 합치기로 했다.
첨부파일
JPG
230725_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공공기관 최초로 KTV국민방송과 홍보콘텐츠 교류 업무협약(참고사진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