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홍보센터

  • 홍보센터

  • 포토뉴스

포토뉴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사이버외교사절단 '반크'와 K-푸드 세계화·탄소중립 확산 업무협약

게시글 정보
작성일: Wed Jun 07 15:43:50 KST 2023
조회수: 696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춘진)는 7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사이버외교사절단 반크(단장 박기태)와 K-푸드 세계화와 글로벌 탄소중립 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공사는 전 세계 25개국 500여 기관과 함께 먹거리의 생산-가공-유통-소비 전 과정에서 발생하는 온실가스 배출량을 줄이는 저탄소 식생활 '그린푸드 데이' 캠페인을 추진하며, 글로벌 탄소중립 실천과 ESG경영 확산에 선도적 역할을 하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사이버외교사절단 '반크'와 K-푸드 세계화·탄소중립 확산 업무협약 이미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사이버외교사절단 '반크'와 K-푸드 세계화·탄소중립 확산 업무협약 이미지

첨부파일

  • JPG

    230607_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사이버외교사절단 ‘반크’와 K-푸드 세계화·탄소중립 확산 협약(참고사진1).JPG

    1014.3564453125KB
  • JPG

    230607_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사이버외교사절단 ‘반크’와 K-푸드 세계화·탄소중립 확산 협약(참고사진2).JPG

    885.7080078125KB

작성자

홍보실 aT홍보실

  • 업무담당자
  • • 담당부서 : 홍보실
  • • 문의전화 : 061-931-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