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홍보센터

  • 홍보센터

  • 포토뉴스

포토뉴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군산시와 지역 식품기업 손잡고 ESG 행복 동행

게시글 정보
작성일: Wed May 24 09:09:20 KST 2023
조회수: 548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춘진)는 23일 군산시청에서 군산시(시장 강임준)와 군산시를 대표하는 대두식품(대표 조성용), ㈜이성당(대표 김현주)과 저탄소 식생활 실천 등을 위한 업무협약을 채결했다. 이어 공사는 협약기관들과 군산의 명물 이성당 빵집에서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단팥빵 기부 행사도 함께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군산시와 지역 식품기업 손잡고 ESG 행복 동행 이미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군산시와 지역 식품기업 손잡고 ESG 행복 동행 이미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군산시와 지역 식품기업 손잡고 ESG 행복 동행 이미지

첨부파일

  • JPG

    230523_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군산시와 지역 식품기업 손잡고 ESG 행복 동행(참고사진1).JPG

    259.3271484375KB
  • JPG

    230523_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군산시와 지역 식품기업 손잡고 ESG 행복 동행(참고사진2).JPG

    360.359375KB
  • JPG

    230523_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군산시와 지역 식품기업 손잡고 ESG 행복 동행(참고사진3).JPG

    363.5546875KB

작성자

홍보실 aT홍보실

  • 업무담당자
  • • 담당부서 : 홍보실
  • • 문의전화 : 061-931-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