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홍보센터

  • 홍보센터

  • 포토뉴스

포토뉴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제주권 K-푸드 수출 확대 간담회 개최

게시글 정보
작성일: Thu May 18 10:39:30 KST 2023
조회수: 623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춘진)는 17일 제주에서 올해 농수산식품 수출 목표 135억 달러 달성을 위한 '제주권 K-푸드 수출기업 수출 확대 현장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한국감귤수출연합회㈜, 한국키위수출㈜ 등 수출통합조직과 ㈜프레시스, ㈜한라산 등 제주지역 주요 K-푸드 수출 업체들이 참석해 기업별 수출계획과 애로사항을 공유하고, 올해 수출 확대를 위한 심도 있는 논의가 이뤄졌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제주권 K-푸드 수출 확대 간담회 개최 이미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제주권 K-푸드 수출 확대 간담회 개최 이미지

첨부파일

  • JPG

    230518_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제주권 K-푸드 수출 확대 간담회 개최(참고사진1).jpeg

    1.4630908966064453MB
  • JPG

    230518_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제주권 K-푸드 수출 확대 간담회 개최(참고사진2).jpeg

    1.1534547805786133MB

작성자

홍보실 aT홍보실

  • 업무담당자
  • • 담당부서 : 홍보실
  • • 문의전화 : 061-931-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