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홍보센터

  • 홍보센터

  • 포토뉴스

포토뉴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소상공인연합회와 먹거리 탄소중립·소상공인 역량 강화 협력

게시글 정보
작성일: Mon Apr 24 14:37:58 KST 2023
조회수: 953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춘진)는 소상공인연합회(회장 오세희)와 20일 서울 소상공인연합회 대회의실에서 '먹거리 탄소 중립 생활 실천'과 '농수산식품 분야 소상공인 역량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저탄소 식생활 '그린푸드 데이' 동참 ESG 가치 실천 확산, 농수산식품 분야 컨설팅·자금지원·판로개척 등 지원사업 정보교류와 협력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소상공인연합회와 먹거리 탄소중립·소상공인 역량 강화 협력 이미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소상공인연합회와 먹거리 탄소중립·소상공인 역량 강화 협력 이미지

첨부파일

  • JPG

    230421_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소상공인연합회와 먹거리 탄소중립·소상공인 역량 강화 협력(참고사진1).jpg

    930.7314453125KB
  • JPG

    230421_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소상공인연합회와 먹거리 탄소중립·소상공인 역량 강화 협력(참고사진2).jpg

    984.15234375KB

작성자

홍보실 aT홍보실

  • 업무담당자
  • • 담당부서 : 홍보실
  • • 문의전화 : 061-931-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