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홍보센터

  • 홍보센터

  • 포토뉴스

포토뉴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국산밀에 문화를 더하다!

게시글 정보
작성일: Mon Apr 03 17:09:03 KST 2023
조회수: 964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춘진)는 3일 광주비엔날레 거시기홀에서 광주광역시, 광주광역시교육청, 재단법인 광주비엔날레, 우리밀 생산자단체와 함께 국산밀 산업과 문화의 융복합을 위한 다자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다자간 협약은 제14회 광주비엔날레 행사와 '순환폴리(Re:Folly)'가 주제인 제5차 광주폴리 사업을 매개로 국산밀 소비활성화를 통한 저탄소 식생활의 확산과 식량주권의 실현, 밀산업과 건축문화의 융복합을 통한 지역 순환경제의 실현을 위해 공동으로 대응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국산밀에 문화를 더하다! 이미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국산밀에 문화를 더하다! 이미지

첨부파일

  • JPG

    230403_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국산밀에 문화를 더하다(참고사진1).JPG

    850.57421875KB
  • JPG

    230403_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국산밀에 문화를 더하다(참고사진2).JPG

    1.0900535583496094MB

작성자

홍보실 aT홍보실

  • 업무담당자
  • • 담당부서 : 홍보실
  • • 문의전화 : 061-931-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