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홍보센터

  • 홍보센터

  • 포토뉴스

포토뉴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수도권 K-푸드 수출확대 간담회 개최

게시글 정보
작성일: Mon Mar 27 14:11:08 KST 2023
조회수: 1274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춘진)는 27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서울ㆍ경인 지역 주요 K-푸드 수출업체외 함께 '수도권 수출기업 수출확대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는 주요 수출기업들이 모여 최근 수출 동향과 올해 품목별ㆍ국가별 수출계획을 공유하고, 안정적인 수출 기반 조성과 한류 연계 K-푸드 홍보 마케팅 지원을 건의하는 등 2023년 수출 확대를 위한 심도 있는 논의가 이뤄졌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수도권 K-푸드 수출확대 간담회 개최 이미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수도권 K-푸드 수출확대 간담회 개최 이미지

첨부파일

  • JPG

    230327_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수도권 K-푸드 수출업체 간담회 개최(참고사진1).JPG

    988.7861328125KB
  • JPG

    230327_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수도권 K-푸드 수출업체 간담회 개최(참고사진2).JPG

    984.703125KB

작성자

홍보실 aT홍보실

  • 업무담당자
  • • 담당부서 : 홍보실
  • • 문의전화 : 061-931-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