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홍보센터

  • 홍보센터

  • 포토뉴스

포토뉴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전남 완도군에 먹는 물 5천 병 기부로 가뭄 극복 지원

게시글 정보
작성일: Tue Feb 21 09:08:56 KST 2023
조회수: 1746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춘진)는 20일 전남 완도군을 방문해 50년 만의 최악의 가뭄으로 식수난을 겪는 주민을 돕기 위해 먹는 물 5천 병을 전달했다. 이 기부는 대한적심자사와 협력해 행정안전부가 추진하는 남부 도서지역 '먹는 물 기부 릴레이 캠페인' 일환으로 이루어졌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전남 완도군에 먹는 물 5천 병 기부로 가뭄 극복 지원 이미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전남 완도군에 먹는 물 5천 병 기부로 가뭄 극복 지원 이미지

첨부파일

  • JPG

    230220_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전남 완도군에 먹는 물 5천 병 기부로 가뭄 극복 지원(참고사진1).JPG

    1.0328445434570312MB
  • JPG

    230220_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전남 완도군에 먹는 물 5천 병 기부로 가뭄 극복 지원(참고사진2).JPG

    982.21484375KB

작성자

홍보실 aT홍보실

  • 업무담당자
  • • 담당부서 : 홍보실
  • • 문의전화 : 061-931-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