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홍보센터

  • 홍보센터

  • 포토뉴스

포토뉴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지역먹거리 지수 결과 발표 및 시상식 개최

게시글 정보
작성일: Fri Nov 25 09:13:10 KST 2022
조회수: 753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정황근)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춘진)는 (재)소비자시민모임(대표 문미란)과 함께 24일 대전 롯데시티호텔에서 '2022 지역먹거리 지수' 결과를 발표하고 27개 우수 지자체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 A등급 지자체 7개소(옥천·익산·아산·해남·안성·정읍·장성)와 도시형 선도 지자체로 선정된 광주 광산구, 대전 유성구, 인천광역시는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사장상인 우수상을 수상했으며, B등급 중 부분별로 우수한 성적을 보여준 지자체 7개소(서산·당진·김해·평창·제천·제주·용인)는 장려상을 수상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지역먹거리 지수 결과 발표 및 시상식 개최 이미지

첨부파일

  • JPG

    221124_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지역먹거리 지수 결과 발표 및 시상식 개최(참고사진).jpg

    2.501859664916992MB

작성자

홍보실 aT홍보실

  • 업무담당자
  • • 담당부서 : 홍보실
  • • 문의전화 : 061-931-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