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홍보센터

  • 홍보센터

  • 포토뉴스

포토뉴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K-Food의 수출과 '푸드테크' 미래 전략 모색

게시글 정보
작성일: Thu Nov 17 14:49:17 KST 2022
조회수: 933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춘진)는 지난16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2022 대한민국식품대전(KOREA FOOD SHOW)' 개막식에 참석해 개회사를 하고, 이번 행사 슬로건인 '푸드테크의 현재와 미래' 조망을 통한 대한민국 식품산업의 발전방안을 모색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K-Food의 수출과 '푸드테크' 미래 전략 모색 이미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K-Food의 수출과 '푸드테크' 미래 전략 모색 이미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K-Food의 수출과 '푸드테크' 미래 전략 모색 이미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K-Food의 수출과 '푸드테크' 미래 전략 모색 이미지

첨부파일

작성자

홍보실 aT홍보실

  • 업무담당자
  • • 담당부서 : 홍보실
  • • 문의전화 : 061-931-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