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홍보센터

  • 홍보센터

  • 포토뉴스

포토뉴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전북도와 ESG실천 업무협약 체결

게시글 정보
작성일: Mon Aug 29 09:56:37 KST 2022
조회수: 1290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춘진)와 전라북도(지사 김관영)는 26일 지역경제 활성화 및 저탄소 식생활 문화확산 협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공사는 지난해 4월 ESG경영 선포식 개최 이래 전국 34개 행정·교육 광역자치단체 포함 국내외 263개 기관과 협업체계를 구축하며 캠페인 전국 확산에 적극 나서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전북도와 ESG실천 업무협약 체결  이미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전북도와 ESG실천 업무협약 체결  이미지

첨부파일

작성자

홍보실 aT홍보실

  • 업무담당자
  • • 담당부서 : 홍보실
  • • 문의전화 : 061-931-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