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세계태권도연맹과 함께 '김치의 날' ㆍ'글로벌 그린푸드 데이' 모색
게시글 정보
작성일:
Fri Jul 22 15:53:32 KST 2022
조회수: 959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춘진)는 22일 조정원 세계태권도연맹 총재와 최석호 미국 캘리포니아주 하원의원을 만나 대한민국 대표 국기인 태권도를 통해 K-Food 세계화를 위한 협력방안을 논의했다. 이어 K-Food 대표주자인 김치의 종주국은 한국임을 알리는 '김치의 날' 제정 확대와 전 세계인이 지구를 지키는 저탄소 식생활 '글로벌 그린푸드 데이' 캠페인 확산에 함께 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