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홍보센터

  • 홍보센터

  • 포토뉴스

포토뉴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대한민국 ESG 경영대상' 우수상

게시글 정보
작성일: Wed Jun 15 15:27:20 KST 2022
조회수: 1335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춘진)가 15일 대한민국 ESG경영 포럼이 주최한 '2022년 대한민국 ESG 경영대상'에서 준정부기관 우수상을 수상했다. 김춘진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사장은 "ESG 경영대상 수상은 지구를 살리는 지속 가능한 농어업 실현을 위한 공사의 노력을 응원하는 큰 성과"라며, "앞으로도 먹거리 전문 공공기관으로서 ESG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대한민국 ESG 경영대상' 우수상 이미지

첨부파일

  • JPG

    220615_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대한민국 ESG 경영대상 우수상(참고사진).jpg

    1004.013671875KB

작성자

홍보실 aT홍보실

  • 업무담당자
  • • 담당부서 : 홍보실
  • • 문의전화 : 061-931-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