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홍보센터

  • 홍보센터

  • 포토뉴스

포토뉴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ESG경영 선포 1년 성과보고회 개최

게시글 정보
작성일: Fri Apr 29 09:08:04 KST 2022
조회수: 1257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춘진)는 28일 ESG경영 선포 1주년을 맞이해 ESG경영을 함께해온 83개 협약기관과 지난 1년간의 ESG경영을 진단하고 재도약하는 성과 보고회를 서울 aT센터에서 개최했다. 공사는 이러한 노력을 인정받아 최근 기획재정부에서 발표한 2021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PCSI) 최고등급과 사회적 가치 기여도 조사 준정부기관 1위에 이어, 2021년 공공기관 동반성장 평가에도 최고등급인 '최우수'등급을 흭득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ESG경영 선포 1년 성과보고회 개최 이미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ESG경영 선포 1년 성과보고회 개최 이미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ESG경영 선포 1년 성과보고회 개최 이미지

첨부파일

  • JPG

    220428_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ESG경영 선포 1년 성과보고회 개최(참고사진1).JPG

    1.039402961730957MB
  • JPG

    220428_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ESG경영 선포 1년 성과보고회 개최(참고사진2).JPG

    951.576171875KB
  • JPG

    220428_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ESG경영 선포 1년 성과보고회 개최(참고사진3).JPG

    739.3828125KB

작성자

홍보실 aT홍보실

  • 업무담당자
  • • 담당부서 : 홍보실
  • • 문의전화 : 061-931-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