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홍보센터

  • 홍보센터

  • 포토뉴스

포토뉴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 거제시 ESG실천 업무협약 체결

게시글 정보
작성일: Wed Apr 27 15:50:35 KST 2022
조회수: 1150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춘진)와 경남 거제시(시장 변광용)는 27일 비대면으로 저탄소 식생활 문화 확산과 로컬푸드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김춘진 사장은 "탄소 절감은 누군가의 일이 아닌 전 세계가 직면한 과제인 만큼, 거제시민들이 가정·직장·학교·음식점 등 사회 곳곳에서 저탄소 식생활에 동참해주길 바란다"며, "또한, 거제지역 먹거리 선순환 체계 구축과 로컬푸드 유통 활성화로 지역경제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 거제시 ESG실천 업무협약 체결 이미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 거제시 ESG실천 업무협약 체결 이미지

첨부파일

  • JPG

    220427_거제시와 저탄소 식생활·지역경제 활성화 협력(참고사진1).JPG

    997.8486328125KB
  • JPG

    220427_거제시와 저탄소 식생활·지역경제 활성화 협력(참고사진2).JPG

    911.306640625KB

작성자

홍보실 aT홍보실

  • 업무담당자
  • • 담당부서 : 홍보실
  • • 문의전화 : 061-931-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