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홍보센터

  • 홍보센터

  • 포토뉴스

포토뉴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강릉시 ESG실천 업무협약 체결

게시글 정보
작성일: Mon Mar 28 09:23:41 KST 2022
조회수: 1025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사장 김춘진)와 강릉시(시장 김한근)는 25일 강릉시청에서 저탄소 식생활 확산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저탄소 식생활 캠페인 '코리아 그린푸드 데이' 추진 및 대국민 홍보 등 ESG 가치 실천 기후 위기 인식개선과 탄소중립 생활실천 지역경제 활성화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강릉시 ESG실천 업무협약 체결 이미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강릉시 ESG실천 업무협약 체결 이미지

첨부파일

  • JPG

    220325_청정도시 강릉도 '코리아 그린푸드 데이' 동참(참고사진1).jpg

    1.0165529251098633MB
  • JPG

    220325_청정도시 강릉도 '코리아 그린푸드 데이' 동참(참고사진2).jpg

    1.194265365600586MB

작성자

홍보실 aT홍보실

  • 업무담당자
  • • 담당부서 : 홍보실
  • • 문의전화 : 061-931-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