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홍보센터

  • 홍보센터

  • 포토뉴스

포토뉴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강원도교육청 ESG실천 업무협약 체결

게시글 정보
작성일: Mon Mar 07 13:50:42 KST 2022
조회수: 1235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춘진)와 강원도교육청(교육감 민병희)는 7일 도 교육청에서 ESG실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저탄소 식생활 캠페인 '코리아 그린푸드 데이' 추진 등 탄소중립을 위한 ESG 실천, 로컬푸드를 활용한 지역단위 먹거리 선순환 체계 구축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강원도교육청 ESG실천 업무협약 체결 이미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강원도교육청 ESG실천 업무협약 체결 이미지

첨부파일

작성자

홍보실 aT홍보실

  • 업무담당자
  • • 담당부서 : 홍보실
  • • 문의전화 : 061-931-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