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홍보센터

  • 홍보센터

  • 포토뉴스

포토뉴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경기도교육청 ESG실천 업무협약 체결

게시글 정보
작성일: Mon Feb 21 13:56:20 KST 2022
조회수: 7241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춘진)와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이재정)은 21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ESG실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저탄소 식생활 캠페인 '코리아 그린푸드 데이' 추진ㆍ확산, 기후위기 대응 교육급식 등 ESG 실천 생활화 교육ㆍ홍보, 저탄소ㆍ친환경 농수산식품을 활용한 학교급식 활성화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경기도교육청 ESG실천 업무협약 체결 이미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경기도교육청 ESG실천 업무협약 체결 이미지

첨부파일

  • JPG

    220221_경기 초·중·고도 ‘코리아 그린푸드 데이’ 함께 한다(참고사진2).jpg

    921.6806640625KB
  • JPG

    220221_경기 초·중·고도 ‘코리아 그린푸드 데이’ 함께 한다(참고사진1).jpg

    935.126953125KB

작성자

홍보실 aT홍보실

  • 업무담당자
  • • 담당부서 : 홍보실
  • • 문의전화 : 061-931-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