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홍보센터

  • 홍보센터

  • 포토뉴스

포토뉴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한국웰니스산업협회 업무협약 체결

게시글 정보
작성일: Fri Jan 28 18:00:09 KST 2022
조회수: 1470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춘진)와 한국웰니스산업협회(회장 김미자)는 28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저탄소ㆍ친환경 식생활을 확산하고 국민의 행복과 건강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김춘진 사장은 "한국웰니스산업협회와 함께 저탄소 식생활 운동을 전개한다면 국민의 행복과 건강지수도 더욱 높아질 것"이라며, "우수한 우리 농수산물의 소비 확대와 ESG경영 확산에도 양 기관이 힘을 합치겠다"고 밝혔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한국웰니스산업협회 업무협약 체결 이미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한국웰니스산업협회 업무협약 체결 이미지

첨부파일

작성자

홍보실 aT홍보실

  • 업무담당자
  • • 담당부서 : 홍보실
  • • 문의전화 : 061-931-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