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홍보센터

  • 홍보센터

  • 포토뉴스

포토뉴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강원도 업무협약 체결

게시글 정보
작성일: Thu Dec 09 17:32:38 KST 2021
조회수: 1106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춘진)와 강원도(도지사 최문순)는 12.8(수) 강원도청에서 저탄소 식생활 문화확산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저탄소 식생활 캠페인 '코리아 그린푸드 데이' 확산 등 ESG 가치 실현, 로컬푸드 등 지역단위 먹거리 선순환 체계 지원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및 지역상생 실천, 기후위기 인식 개선과 탄소중립 생활 실천 촉진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강원도 업무협약 체결 이미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강원도 업무협약 체결 이미지

첨부파일

작성자

홍보실 aT홍보실

  • 업무담당자
  • • 담당부서 : 홍보실
  • • 문의전화 : 061-931-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