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홍보센터

  • 홍보센터

  • 포토뉴스

포토뉴스

aT,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노사함께' 선언

게시글 정보
작성일: Wed Aug 12 14:49:24 KST 2020
조회수: 1987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이병호)와 노동조합(위원장 서권재)은 8.11(화) 나주 본사에서 '코로나19 극복 노사함께 선언'을 채택하고, 노사대표가 함께 선언문을 낭독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 선언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계와 지역사회를 돕기 위해 노사소통을 지속하자는 노동조합의 제안에 따라 추진됐다.

aT,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노사함께' 선언 이미지 aT,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노사함께' 선언 이미지

첨부파일

작성자

홍보실 김용현

  • 업무담당자
  • • 담당부서 : 홍보실
  • • 문의전화 : 061-931-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