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포토뉴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이병호)는 지난 9월20일(금)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재외동포재단(이사장 한우성)과 한국 농식품 수출시장 확대와 재외동포경제인의 동반성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체결을 통해 재외동포기업과 국내 농식품기업간 네트워크 구축, 농식품 해외마케팅사업 협력, 세계한상대회 참여 등 상호협력을 확대할 계획이다.
편집2.JPG
643.142578125KB편집1.JPG
675.9931640625KB홍보실 김용현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