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홍보센터

  • 홍보센터

  • 포토뉴스

포토뉴스

aT, 제1차 안전경영위원회 개최

게시글 정보
작성일: Tue Aug 20 15:18:03 KST 2019
조회수: 1587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이병호)는 8월20일 본사 2층 중회의실에서 「공공기관의 안전 관리에 관한 지침」 에 따라 안전경영에 관한 심의・자문을 통해 안전하고 건강한 일터를 조성하기 위해 제1차 안전경영위원회를 개최했다.

aT, 제1차 안전경영위원회 개최 이미지 aT, 제1차 안전경영위원회 개최 이미지

첨부파일

작성자

홍보실 김용현

  • 업무담당자
  • • 담당부서 : 홍보실
  • • 문의전화 : 061-931-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