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홍보센터
포토뉴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이병호)는 8월20일 본사 2층 중회의실에서 「공공기관의 안전 관리에 관한 지침」 에 따라 안전경영에 관한 심의・자문을 통해 안전하고 건강한 일터를 조성하기 위해 제1차 안전경영위원회를 개최했다.
편집1.JPG
DSC_5048.JPG
홍보실 김용현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