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포토뉴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이병호)는 지난 11.12(월)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지속가능한 농수산식품 기부 체계 구축을 위해 농수산식품기업들, 한국사회복지협의회(회장 서상목) 와 삼자간 상생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을 통해 aT는 농수산식품기업들의 자발적인 자사제품 기부를 돕고, 기부 받은 식품이 푸드뱅크를 통해 소외계층에 전달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다.
DSC01276.JPG
418.634765625KBDSC01327.JPG
345.4482421875KBDSC01468.JPG
495.1171875KB홍보실 김용현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