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포토뉴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이병호)는 6.21(목) 나주본사 2층 중회의실에서 임직원 및 이선우 노조위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주요 안건을 의결하고, 미래지향적인 노사관계를 지속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2018년 제2차 노사협의회'를 가졌다.
DSC_0179.JPG
443.8056640625KBDSC_0184.JPG
420.046875KBDSC_0195.JPG
422.841796875KB편집1.JPG
462.1201171875KB홍보실 김용현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