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포토뉴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이병호)와 시티면세점(대표이사 안혜진)은 6.8(금)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우리 농식품의 판로확대 와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을 통해 시티면세점은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 면세점에 수출농식품 판매홍보관 개설을 지원하고, aT는 우수한 품질의 다양한 농식품을 발굴하여 판매홍보관을 운영함으로써, 우리 농식품의 수출확대 및 해외 소비자 대상 인지도 제고를 위해 협력한다.
크기변환_0R2A6336.JPG
916.53515625KB크기변환_0R2A6359.JPG
1.0573835372924805MB크기변환_0R2A6357.JPG
746.2724609375KB홍보실 김용현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