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포토뉴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여인홍, aT)는 11월 4일(금)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여인홍 사장 취임 후 처음으로 주요 농민단체장들과 오찬간담회를 갖고 주요 농정현안에 대한 의견을 나누었다고 밝혔다.
aT 농민단체장 초청 오찬간담회 3.JPG
245.013671875KBaT 농민단체장 초청 오찬간담회 2.JPG
272.974609375KBaT 농민단체장 초청 오찬간담회 1.JPG
278.15625KB홍보실 김상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