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포토뉴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여인홍)와 완도군(군수 신우철)은 10.31(월) 전남 나주 본사 중회의실에서 '2017 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와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다. aT는 박람회 기간 동안 해외의 유력 수산물 바이어를 초청하여 국내 수출업체와 수출상담회를 운영하는 등 완도군과 함께 박람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하여 상호 협력하기로 협의했다.
DSC_2788.JPG
458.572265625KBDSC_2782.JPG
501.404296875KBDSC_2823.JPG
523.515625KB홍보실 김용현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