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포토뉴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4월06일(수) 양재 aT센터에서 "창조경제시대의 농식품산업 발전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경영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간담회에는 한국농업경영인중앙연합회, 농가주부모임전국연합회 등 전국 24개 농민단체장이 참석했다.
160406 농민단체장초청 간담회 (4).JPG
812.1884765625KB160406 농민단체장초청 간담회 (3).JPG
1012.8935546875KB160406 농민단체장초청 간담회 (1).JPG
1.002161979675293MB홍보실 김용현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