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포토뉴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2월19일(금) 지역본부 순시 일정으로 서울·경기지역본부를 방문하여 지역본부장으로 부터 추진성과 및 '16년 추진계획에 대해 보고받고, 지역 농식품경영자문단위원회를 초청하여 논의하는 소통의 장을 마련하였다. 이날 또한 평택비축기지를 방문에 현장을 점검하였다.
IMG_2389.JPG
481.2666015625KBIMG_2466.jpg
472.5693359375KBIMG_2438.JPG
482.9658203125KBIMG_2463.JPG
453.2451171875KB홍보실 김용현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