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포토뉴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9월07(월) 본사옥에서 부산우수외식업지구 명륜1번가로 부터 대한민국 외식산업 발전과 소상공인 경영여건의 개선에 이바지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았다.
DSC_0970.jpg
702.3369140625KBDSC_0948.jpg
926.044921875KBDSC_0928 (1).jpg
989.4287109375KB홍보실 김용현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