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포토뉴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중동지역에 대한 우리 농식품 수출 확대를 위하여 아랍에미리트(UAE)에 아부다비 사무소를 설치하고 9월1일(화) 개소식을 개최하였다.
mou3 (1).jpg
963.73828125KB개소식단체.jpg
1.068070411682129MB제막식.jpg
1.1435413360595703MB홍보실 김용현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