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포토뉴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3월 31일 연두순시 차 경남지역본부를 방문하여 지역본부장으로부터 '14년 추진성과 및 '15년 추진계획을 보고받고, 진주시에 위치한 수곡농협 딸기수출농단에서 △유관기관 · 학계 · 수출업체 · 생산단체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얍회원 및 경상대 농생대 재학생 30명이 참석하여 선별장 견학, 농식품 비젼, 일자리 등 간담회를 가졌다.
SAM_9517 (1).jpg
1.0522594451904297MBSAM_9478 (1).jpg
1003.6689453125KBSAM_9484 (1).jpg
948.2724609375KBSAM_9531 (1).jpg
1016.5322265625KBSAM_9523 (1).jpg
987.9228515625KB홍보실 김용현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