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포토뉴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2월16일 나주본사옥에서 설명절을 앞두고, 같이근무하는 용역업체 직원들에게 기념품 지급을 전달하였다. 김재수 사장은 공사의 발전을 위한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설 명절을 맞아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하셨습니다.
DSC_4055 (1).jpg
909.8525390625KBDSC_4105 (1).jpg
1.1049127578735352MBDSC_4103 (1).jpg
759.142578125KBDSC_4025 (1).jpg
680.0625KBDSC_4146 (1).jpg
730.056640625KB홍보실 김용현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