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포토뉴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1월 23일 우리 농식품의 중국 수출 확대를 위해 인천광역시와 한국 농식품 대중국 수출확대를 위한 MOU 체결식을 가졌다.
김재수 사장은 "한·중FTA의 실질적 타결로 농식품 수출확대에 대한 기대가 큰 상황에 인천시와 업무협약 체결로 수출확대를 위해 적극 협력해 나갈 계획 이라고 말했다.
DSC_2964.jpg
828.919921875KBDSC_2927.jpg
940.9921875KBDSC_2977.jpg
900.7861328125KBDSC_2940.jpg
833.3994140625KBDSC_2938.jpg
931.197265625KB홍보실 김용현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