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포토뉴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동남아시아 지역 한국 외식기업 진출 활성화를 위해 지난 6월 20일부터 22일까지 인도네시아 프랜차이즈 박람회에 참가하였다.
박람회 기간 동안 8개 참가업체는 총 288회의 바이어 상담회를 통해 현지 프랜차이즈 업체와 MOU를 체결하는 등의 성과를 거양하였다.
SAM_1432.JPG
392.9482421875KBMOU사진1.jpeg
78.11328125KBSAM_1458.JPG
360.5537109375KB홍보실 고정태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