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포토뉴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우리 농식품 최대 수출시장인 일본으로의 수출을 확대하기 위하여 4일부터 나흘간 일본 동경(닛폰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동경식품박람회(Foodex Japan2014)에 한국관을 꾸려 참가했다.
aT는 한국관의 테마를 '건강, 안전, 여성'으로 잡고 파프리카, 해초샐러드 등 체질개선과 피부미용에 좋은 천연 재료 식품을 소개했다.
_MG_6860.jpg
265.19921875KB_MG_6807.jpg
317.5263671875KB_MG_7017.jpg
308.4970703125KB홍보실 고승민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