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홍보센터

  • 홍보센터

  • 포토뉴스

포토뉴스

aT, 음식관광 활성화를 위해 코레일과 MOU 체결

게시글 정보
작성일: Thu Feb 06 14:57:12 KST 2014
조회수: 2639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와 한국철도공사(코레일, 사장 최연혜)은 6일 오전, 코레일 서울본부 회의실에서 ‘음식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aT, 음식관광 활성화를 위해 코레일과 MOU 체결 이미지 aT, 음식관광 활성화를 위해 코레일과 MOU 체결 이미지 aT, 음식관광 활성화를 위해 코레일과 MOU 체결 이미지 aT, 음식관광 활성화를 위해 코레일과 MOU 체결 이미지

첨부파일

작성자

홍보실 고정태

OPEN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변경금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업무담당자
  • • 담당부서 : 홍보실
  • • 문의전화 : 061-931-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