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포토뉴스
aT 김재수 사장은 1월 17일 양재동 aT센터에서 새해를 맞이하여 농식품‧유통인이 한자리에 모여 서로를 격려하고 단합과 발전을 기원하는 신년 교례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부, 학계, 식품‧유통업계 종사자 300여명이 신년 인사를 나누었다.
11111_resized.JPG
72.4140625KB3_resized.JPG
330.1142578125KB1_resized.JPG
324.04296875KB5_resized.JPG
281.1748046875KB2_resized.JPG
299.259765625KB홍보팀 고정태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